출처 :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113716

어버이연합, '시체장사 그만하라'고 시비 걸어"
정청래 "일베들, 치킨 들고 찾아와 희희낙락하기도"
2014-09-01 16:28:39  

정청래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은 1일 "매일 어버이연합 할아버지들이 와서 계속 시비를 건다. 어제는 급기야 급기야 유족들을 향해서 '시체장사 그만하라'고 조롱해서 경찰, 유족들이 흥분해서 맞붙었다"며 어버이연합을 질타했다. 

광화문 농성장에서 11일째 단식중인 정 의원은 이날 오후 의원총회 참석차 국회를 찾았다가 기자들과 만나 "어제 유족들은 거의 졸도직전이었다"며 이같이 전했다. 

그는 이어 "앉아 있어도 와서 괜히 시비를 건다. 다 알고 찾아와서 내게 '정청래 똑바로 해! 국회로 돌아가!' 한다. 동아일보사 앞에서 시끄럽게 계속 맞불집회를 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그는 또한 "20대 초반같은 2명의 일베 회원들은 치킨을 들고 와서 폭식투쟁을 한다며 셀카를 찍고 희희낙락했다"며 "매일 그런 일이 벌어진다"고 개탄하기도 했다. 

그는 언제까지 단식을 계속할지에 대해선 "유민아빠와 문재인 의원이 떠난 자리를 지킬 것"이라며 "너무나 많은 사람, 보수단체가 와서 공격하니 가족들이 불안해 한다. 안행위 간사이기도 하고 해서 같이 있는 것으로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는 앞서 의총에서 황주홍 의홍등의 '장외투쟁 중단, 민생법안 병행처리' 주장에 대해 "2005년 당시 한나라당 박근혜 대표는 9월 정기국회를 56일간 보이콧하고 사학법 재개정을 위해 한나라당이 일치단결해 싸웠다. 우리당은 일치단결된 모습이 답인데, 그렇지 않고 엉뚱하게 분란을 일으키는 사람들은 자제하면 좋겠다"며 "박영선 원내대표를 세세한 것까지 뒷다리를 잡으면 되겠나. 큰틀에서 대여투쟁하기로 했으면 거기 매진해도 모자랄 판"이라고 일침을 가했다.

박정엽 기자



 
Posted by civ2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