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6일 보신각] 한미 FTA폐기를 위한 촛불집회

트위터 내용 정리

20:56 
사회자 숙명여대 총학에서 나오신 분인데, 구호로 종료선언합니다. 내일은 오후 4시 영풍문고 앞에서 범국본과 야4당이름으로 정당연설회겸 한미FTA저지집회 갖는답니다. 중계종료!

20:50 
이 추운날 저렇게 발랄하게 춤추는 청년들.. 웬지 울컥한다

20:42  
이종걸 "오늘 범국본 회의에서 민주당을 짜르자는 얘기도 나왔다. 짤릴 운명에 있다. 조건부등원이란 말에 분노하고 안타까와했을것. 다행히 한나라당이 조건을 안들어줘 등원안할것 같다. 짤리지는 않을것같다.

20:31  
박대용(@biguse), 
"언론사가 국민들로부터 매맞는 시대가 오면 그 다음은 혁명이다. 그래서 언론사들도 고민하고 있다. 그 시점이 언제인지 모르나 머지 않았다"
"또 정부는 집회에 나오는 국민, 쫄지 않는 국민을 두려워한다" "언론은 민심과 천심 사이에 존재한다. 국민 모두 자신의 스맛폰으로 언론의 역할 할수 있어"

20:30
박대용(@biguse), "정부가 또 두려워하는 국민은 투표하는 국민. 선거때 경로당은 가지만 대학에 안가는건 노인들이 투표하기 때문""

20:27 
박대용(@biguse), 정보공개 청구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국가가 세금을 어떻게 썼는지 알고 싶으면 정보공개 사이트로 들어가 정보공개청구를 하면 열흘 이내에 답을 하게 돼 있답니다.

20:20
박대용기자 @biguse 최상재 SBS PD (전 언론노조 위원장) 대기발령 됐다고 전해주시네요

20:10 
이 추운 날씨에도 많이 오셨어요. 마이춥다

7시30분 보신각 

51xu.jpg
20:50 보신각, 이 추운날 저렇게 발랄하게 춤추는 청년들.. 웬지 울컥한다  http://yfrog.com/z/oc51xujupoac.jpg


비준무효!! 명박퇴진!!  http://yfrog.com/obupoacj

x6hj.jpg
20:10 보신각 이 추운 날씨에도 많이 오셨어요. 마이춥다  http://yfrog.com/esx6hjj

Posted by ci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