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밀쳐진 김혜경 여사, 카메라에 '쿵'...공식 사과한 MBN [지금이뉴스] - YTN

civ2 2025. 6. 5. 16:55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XmHNYmGr_DE

 
밀쳐진 김혜경 여사, 카메라에 '쿵'...공식 사과한 MBN [지금이뉴스] 
2025. 6. 5. YTN
 

 
MBN이 영상 취재 기자가 촬영 도중 이재명 대통령의 배우자 김혜경 여사를 밀친 데 대해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5일 MBN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며 "지난 6월 3일 밤 11시 40분경 대통령 당선이 유력한 이재명 후보 내외가 시민과 인사하는 모습을 생방송하는 과정에서 영상취재부 기자가 김혜경 여사를 밀치는 실수가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이재명 대통령 내외는 당선이 확정되자 인천 계양구 자택을 나서는 중이었습니다.
 
입주민들이 이 대통령에게 축하 인사와 함께 꽃다발을 전달했고, MBN 영상취재 기자가 이를 카메라에 담기 위해 접근하다 김 여사를 밀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MBN은 "대통령실에 사과의 뜻을 전했고, 대통령실 측에서는 '긴박한 상황이었다는 점을 이해하지만, 앞으로 취재 과정에서 각별히 주의해달라'고 당부했다"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MBN 영상제작국은 주요 인사 근접 촬영 시 안전 교육을 강화하는 한편, 영상취재 가이드라인도 이번 기회에 정비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디지털뉴스팀 기자ㅣ이유나
제작 | 이 선
 
#지금이뉴스
YTN 이유나 (lyn@y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