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기리와 이규동 규동밥 원산지는 미국산쇠고기 

알고 드시라고 올립니다. 미국산 쇠고기 좋아하시는 분한테는 강추 ^^
홈페이지에도 원산지 표시가 없어서 의아했는데
인터넷을 보니 규동밥에 올라가는 우삼겹은 호주산, 미국산 되어 있더군요.

http://www.ticketmonster.co.kr/deal/6149985



그런데 교대역 4번출구 쪽으로 가다보면 지파이브 건물에 오니기리와 이규동이 있는데 
이 곳은 미국산만 쓰는군요. 교대역 1,2번 출구쪽에 있는 또다른 데는 어떤가 궁금하군요. 
사진은 찍기가 애매해서리 언젠가 찍어 올리지요.



2020.04.17 수정


1.

사실 저거 보고 비위 상해서 안 갔더랬습니다. 그래 교대점은 확인도 못했습니다. 

문제는 오니기리와이규동 검색해보면 호주산으로 표시된 데가 좀 있는데 그 외에는 홈페이지에서도 인터넷에서도 확인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참 유난스럽다 싶어 검색을 해보니....



2.

교대점은 그나마도 표시 안해서 소비자원 평가에도 올라갔군요. 지금은 시정되었나 모르겠습니다. 꼭 확인하고 드시기 바랍니다.


오니기리와이규동 교대메가스터디점은 원산지표시판 크기와 위치, 글자크기가 모두 잘못된 ‘유명무실’한 표시판을 부착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왜 저러는 걸까요? 처음 글 쓰고 한군데는 문 닫았고 다른 한군데는 이 모양이군요. 


http://www.foodbank.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754



3.

위 기사는 아래 자료를 바탕으로 쓴 듯하군요.

아래는 대충 이런 소비자원 PDF 파일자료인데 내려받기 아니면 검색이 안되어서 그냥 다운로드 링크를 겁니다. 

혹 이상한 파일 같아 겁나거나 귀찮으면 클릭하지 마십시요. ^^

https://bit.ly/2VBv6Ru





Posted by ci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