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53976
MBC 개그프로 '나는 하수다' 화제
첫마디 제목 : MBC 개그프로 '나는 하수다' 화제만발 
11.12.24 13:25 소금사탕

지난 23일 방송된 MBC코미디 프로그램 '웃고 또 웃고' 코너 중 '나는꼼수다'를 패러디한 '나는하수다'가 트위터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 방송을 접한 트위터러들의 반응을 소개한다.

"방금 처음 봤는데 완전 뿜었습니다ㅋㅋㅋ MBC 개그프로 '웃고 또 웃고' 에서 나꼼수를 패러디한 '나는 하수다' 라는 코너를 했었네요. 2회도 방송될 수 있길 바래봅니다." (@)

"엠비씨 코메디 프로에서 나꼼수 패러디한 '나는 하수다' 욜라 웃기다 ㅋㅋㅋㅋㅋ 공중파에서 팟캐스트 방송을 패러디하다니 ㅋㅋㅋㅋㅋ" (@)

 "디테일 강하네요. 우와...연구 많이하셨네... 조진우 귤까! ㅌㅌㅌ" ()

"나두 봤는데 대박이었음. 요즘 믿을 건 정치인보다 개그맨" (@)

이제막시작했고자정넘어서하지만나꼼수패러디한시사개그나는하수다..대박조짐~~^^나꼼수네명캐릭터완벽빙의~~ㅋ유튜브에있네요~첫회에이정도니차츰다듬어나가고콘텐츠를보강해나가면나꼼수홍보도되고그자체로도재밌는시사개그될가능성보임~^^mbc에서하는것만도대단한용기~~박수~~!(@)

‘나는하수다’ PD “자폭개그 더 독해질 것” 각오 어제밤에 우연히 채널 돌리다 보게된 "나는 하수다"..."나는 꼼수다"를 공중파에서 떠올릴수 있다니..대~~박~~ 민철기 PD님 쫄지마!! 씨바!! 홧팅!! (@e)

이제 개그맨들도 쫄지않고 개그하기 시작했다. "나는하수다" 쵝오! (@)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하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다 ㅋㅋㅋㅋㅋㅋ(@)

강추!강추! 사발 들며..'쫄지마 사발!' ㅋㅋ(@)

나는하수다... 싱크로율 높네요. ㅋㅋㅋ 근데 울부짖는 에어컨 어디갔어????()



△ '나는하수다' 멤버들 (출처:@beoneu님 트위터) 

본 코너를 제작한 민철기PD는 '뉴스엔 박정현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패러디나 풍자가 아닌 오마주에 가깝다. 코너를 실행할지 고민이 많았다. 특히 방송 직전 정봉주 전의원이 유죄 판결을 받아 더욱 그랬다. 그러나 주변의 추천이 있었고 시사풍자 개그를 하자는 개그맨들의 열망이 컸다”고 제작 배경을 설명하기도 했다.

일단 이 프로그램은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는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어떤 과정을 밟아나갈 지, 과연 2회가 무사히(!) 방송될 수 있을 지, 민감한 시국과 맞물려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Posted by ci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