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하단

故 김근태 상임고문 추모문화제
뉴시스|  입력 2012.01.02 23:03   입력 2012.01.02 22:55

【서울=뉴시스】강진형 기자 = 故 김근태 민주통합당 상임고문의 추모문화제가 열린 2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성당 문화관에서 열렸다.

marrymero@newsis.com

자꾸 흐르는 눈물
故 김근태 민주통합당 상임고문의 추모미사가 열린 2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유가족들이 미사에 참석하고 있다.

유가족의 기도

기도하는 손학규 전 대표-원혜영 공동대표

슬픔에 잠긴 유가족

기도하는 인재근 여사 

90도 인사하는 손학규 민주당 전 대표
故 김근태 민주통합당 상임고문의 추모문화제가 열린 2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성당 문화관에서 손학규 민주당 전 대표가 추모사를 낭독한 뒤 90도 인사하고 있다.

추모사 낭독하는 손학규 전 대표

명동성당에 모인 故 김근태 상임고문 조문객

촛불들고 조문

명동성당 외벽에 걸린 故 김근태 고문 걸개 사진
故 김근태 민주통합당 상임고문의 추모문화제가 열린 2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성당 문화관 외벽에 걸린 김 고문의 걸개 사진 앞에서 어린이들이 촛불을 들고 있다.

故 김근태 상임고문 사진 앞에 촛불 놓는 추모객
故 김근태 민주통합당 상임고문의 추모문화제가 열린 2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성당 문화관 외벽에 걸린 김 고문의 걸개 사진 앞에서 한 추모객이 촛불을 놓고 있다.

故 김근태 상임고문 생각하며
故 김근태 민주통합당 상임고문의 추모문화제가 열린 2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성당 문화관에서 배우 권해효가 추모제를 진행하고 있다.

故 김근태 상임고문 추모문화제

침통한 표정의 손학규 전 대표

손학규 전 대표, '나의 영원한 동창 근태에게..'
故 김근태 민주통합당 상임고문의 추모문화제가 열린 2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성당 문화관에서 손학규 민주당 전 대표가 추모사를 낭독하고 있다.

슬픔에 잠긴 참석자들


출처


Posted by ci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