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110625
관련기사 : 어느 순간 화색이 돌고 손 흔드는 대통령 - 국민TV  http://bit.ly/RTlAqf
               [뉴스혹] 대통령의 손 - 국민TV  http://bit.ly/T5iNen

새누리 "朴대통령 웃는 사진은 태풍피해 방문때 사진"
"세월호 핑계로 험악한 분위기 유도하는 세력들 늘어"
2014-05-15 13:18:24  

서울시청에 근무하는 김모 행정관이 박근혜 대통령이 팽목항 현지방문때 웃는 사진이라며 SNS에 게시물을 올린 데 대해 새누리당은 15일 사실무근이라며 발끈했다.

함진규 새누리당 대변인은 이날 오전 국회 브리핑을 통해 "최근 서울시 공무원이며 민주노총 간부라는 사람이 SNS상에 박근혜 대통령이 진도 팽목항에 도착했을 때 모습이라며 사진 한장을 올렸다"며 "그 사진을 올리면서 그는 '사태의 심각성을 잘 알고 있었다면 저렇게 환한 웃음을 짓지 못하겠죠'라고 했다"고 전했다.

함 대변인은 "그의 말처럼 대통령이 정말 진도 팽목항에서 활짝 웃었다면 사람들은 분명 화가 나고 어처구니가 없었을 것"이라며 "그러나 그 사진은 전혀 사실과 다른 것으로 밝혀졌다"고 반박했다.

함 대변인에 따르면, 문제의 박 대통령의 사진은 지난 2012년 9월 태풍 피해를 입은 진도군 어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방문했을 때 사진이다. 

그는 "이렇게 명백하게 사실과 다른 사진을 인터넷상에 올리고 사람들을 선동하려고 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무척 궁금하다"며 "한 마음으로 세월호의 슬픔을 극복하고 대한민국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데, 국민들이 오해하게 만들고 서로를 의심하게 만드는 행위는 매우 치졸하고 범죄에 가까운 것"이라고 비난했다.

심언기 기자



Posted by ci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