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평 배달이요

시사 2011. 12. 6. 17:45

☎만평 배달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지필독요망클릭]

 

 

 

 

 

 

 

 

 

 

 

============================================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쥑인다!!!!!!!!

 

 


 

[날짜가 지나간 만평들을 다시 보십시요.

업뎃해서 다 올려 드렸으니까요^^] 

[오늘도 많이들 웃으시고, 새로운 한주 잘 맞이하시고, 

좋은 날들 되십시요^^;;;]

 

[새로운 글^^;;;]

 

 

 

 ☎만평 배달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뢀옆차기도 가지가지 한다 ㅉㅉㅉ☎

☎영주나 고마 쎄리 다 불어뿌리라!!!!!!!!!!!!!☎

 ☎구시가 늬 미칫나????????!!!!!!!!!!!☎

 ☎헉~용서가 늬 와그라노???????!!!!!!!!!!!!☎


Posted by ci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