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naewoe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610166

관련글 : 미친 XX.. 이딴 것을 그냥 두는 개신교도 한심하다. https://twitter.com/khkim2744/status/1588085681259450369


전광훈 "이태원 참사는 북한의 공작"...'밀어男'이 공작원

입력 2022.11.03 18:58 



[내외일보] 이태종 기자 =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가 이태원 참사를 두고 "북한의 공작일 것"이라고 주장해 파장이 일고 있다.


'평화나무'에 따르면 전광훈 목사는 2일 특별 생방송을 진행하며 ‘이번 이태원 참사는 북한이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하기 위한 공작’이라는 취지의 주장과 함께 ‘경찰들 역시 좌파에 장악당했기에 고의로 대처하지 않았다’는 취지의 주장을 펼쳤다.


전광훈 목사는 “이런 일이 일어났을 때 북한이 올라탔나 안 탔나 조사할 필요도 없다. 움직이는 현상만 보면 알 수 있다”며 “이태원 사건이 일어나고 징조를 보니 이미 벌써 준동이 시작됐다”고 주장했다.


이어 “지금 경찰이 뒤에서 ‘밀어’라고 한 세력을 수사하고 추적하고 있는데, 앞에서 사람이 깔려 죽는데 뒤에서 ‘밀라’고 하는 그런 잔인한 사람은 한국 사회에 없다”며 북한 공작원이라는 주장도 내놨다.


뿐만 아니라 전 목사는 “이태원 참사가 일어났을 때 용산경찰서장이 행동한 걸 보니까 신고가 많이 들어갔는데 조처하지 않았고, 지금까지도 죄송하다는 말을 안 한다”며 “여기에 의심스러운 게 뭐냐면 MBC다. MBC가 그날 거기 많이 참여하라고 방송했다”고 주장했다.


전 목사는 그러면서 “우리 모금 운동해서 국정원 암호 해독반에 돈을 보내자. 틀림없이 (북한의) 지령이 내려왔을 것”이라며 “이태원 사건에 지령이 내려온 건 기정사실인데 그 내용을 빨리 밝혀야 한다”고 소리쳤다.




Posted by ci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