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vop.co.kr/A00000801824.html

“비키니 검색 논란 권성동, 누가 찍었는지 알아보려 CCTV 요구”
박상희 기자 psh@vop.co.kr 발행시간 2014-10-10 16:42:27 최종수정 2014-10-10 16:42:27

질의하는 권성동 새누리당 간사
질의하는 권성동 새누리당 간사
10일 오후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기상청에서 열린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의 기상청 국정감사에서 권성동 새누리당 간사가 질의하고 있다.ⓒ양지웅 기자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인 새누리당 권성동 의원이 비키니 차림의 여성의 사진을 검색하다 발각됐던 지난 8일 당시의 국정감사 현장 CCTV를 고용노동부에 요구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새정치민주연합 한정애 의원은 이날 오전 기상청 국감에서 "(지난 8일) 노동부 국감 때 조금 늦은 시간에 위원회 차원에 맞지 않는 부적절한 사건이 있었는데 권 의원이 노동부에 CCTV를 요구했다"고 밝혔다. 권 의원이 당시 현장에서 누가 사진을 찍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CCTV 자료 제출을 요구했다는 것이다.

한 의원은 "필요하면 경찰에게든 개인적으로 고발 조치하고 영장 받아서 하라"며 "(노동부가) 이를 제출하면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이 된다"고 지적했다.

이에 김영주 환노위원장은 "모르는 내용이며 공식적인 요청은 없었지만 확인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새정치연합 김영근 대변인은 "사건의 본질이 국감장에서 ‘비키니차림 여성’ 사진을 검색한 것인데도 그 사진을 누가 찍었느냐 이쪽으로 돌리려는 얄팍한 꼼수를 부리고 있다"며 "권 의원은 본질을 호도하려는 책동을 중단하고 즉각 환노위 간사직에서 물러야 한다"고 촉구했다.

앞서 지난 8일 권성동 의원은 고용노동부에 대한 국정감사 도중인 밤 9시경 휴대전화로 비키니를 입은 여성 사진을 검색하다가 발각돼 논란을 샀다. 



 
Posted by ci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