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newsface.kr/news/news_view.htm?news_idx=4274
이정희‧유시민‧노회찬 ‘감사합니다’ 개콘댄스 화제
네티즌 “오버액션 봐도봐도 웃겨” 폭소
최영식 기자 | newsface21@gmail.com 
11.12.15 11:25 | 최종 수정시간 11.12.15 11:40      
 
이정희·유시민 통합진보당 공동대표와 노회찬 공동대변인이 ‘희망정치 콘서트’에서 개그콘서트의 ‘감사합니다’ 노래에 맞춰 파격적인 율동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정희·유시민 대표와 노회찬 대변인은 이날 서울 관악문화원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KBS 2TV ‘개그콘서트’의 ‘감사합니다’ 코너에 나오는 ‘감사송’에 맞춰 율동을 했다(☞ 영상 보러가기)

ⓒ 영상화면 캡처

개그맨 송병철‧정태호‧이상훈씨는 여러 가지 코믹한 상황을 설정하며 ‘감사합니다’, ‘미안합니다’를 반복하는 데 이것을 통합진보당 상황에 맞춰 개사한 것이다. 

이·유 대표와 노 대변인은 “통합진보당 만들었더니 줄을 서서 바로 가입 감사합니다~ 통합진보당 지지했더니 MB정권 심판하네, 감사합니다~ 서민생활 좋아졌네, 감사합니다. 총선 승리 정권교체 감사합니다~”라는 노랫말에 맞춰 코믹스러운 율동을 했다. 

세 정치인의 격의 없는 파격적인 율동에 콘서트 현장에 참석한 시민들과 당원들은 박장대소했다. 관련 영상은 트위터에서도 급확산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위터러들은 “보고 또 봐도 넘 웃기는 ㅋㅋ 노회찬‧유시민‧이정희의 일명 <감사합니다>”, “ 오늘 처음 웃었다”, “정말 웃겼음 ^^ 특히 유시민 대표님의 오버액션 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노회찬‧유시민‧이정희의 개콘댄스! 미치겠다. 역시 이정희 의원! 정치계의 아이유 맞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폭소하고 있다. 

이정희 대표의 피아노, 노회찬 대변인의 오카리나 연주에 맞춰 세 사람이 부르는 ‘마른잎 다시 살아나’도 동영상으로 만들어져 회자됐다(☞ 영상 보러가기).

Posted by ci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