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blog.donga.com/blog/archives/316780

박근혜 유세차량, 과속에… 칼치기에…
12 2nd, 2012 @ 10:18 pm › 앵강

 
박근혜의 측근으로 알려진 이춘상 보좌관이 유세현장 이동 도중 사고로 숨진 사고, 사고 순간 동영상이 TV 조선에 올라 왔습니다. 비상 깜빡이를 켜고 달리던 사고 차량이  과속단속 CCTV 앞에서 갑자기 2차로에서 갓길로 방향을 틉니다.  왜 그랬는지는 알 수 없고 앞서가던 차도 똑 같은 식으로 합니다.

동시에 왜 그랬는지? 뒷차가 앞차를 추돌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TV조선 기사를 참조하시고….
 
 아래는 이 사고가 일어 나기 약 6분 쯤 전 어느 네티즌이 몰던 차량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사고직전인 2일 낮 12시 4분 (동영상 하단 자막 오른쪽 끝부분이 촬영당시 현재 시각입니다) 무렵.
18초 쯤 휙 지나가는 차가  경찰 순찰차. 후보자를 에스코트하는 차량인 듯합니다. 이후 차량 11대가 차례로 지나갑니다. 

상당한 과속임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칼치기하는 차량도 있습니다.  저런 식으로 끼어 들기를 하면 뒷차 운전자는 등줄기에 식은 땀이 흐를 겁니다. 

두번 째 영상을 본 소감. 시간을 쪼개 유세를 수행하자면  어느 정도의 과속이 불가피하다는 것은 이해하지만 저런 난폭 운전은 민폐라는 생각이 듭니다. 
 
촬영차량 운전자의 말입니다. 



출처 : [mp4] 아래 블랙박스 영상 짤린거 복구 완료



Posted by ci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