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하단
* 제목은 기사 중 하나에서 뽑았습니다. 뉴시스 사이트에 악성코드 경고문이 떠서리 미디어 다음에서 퍼왔습니다.

대한문 앞에서 열린 '정봉주는 달리고 싶다! 촬영대회'
뉴시스|입력 2011.12.20 22:25

【서울=뉴시스】박상훈 기자 = BBK관련 대법원 판결을 이틀 앞둔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을 응원하는 '정봉주는 달리고 싶다! 촬영대회'가 열렸다.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주진우(왼쪽부터) 시사인 기자,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 김용민 나꼼수 연출,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이 마무리 발언을 하고 있다.

hyalinee@newsis.com

시민들의 환호 속 정봉주 전 의원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정봉주 전 의원이 두 팔을 들어보이고 있다.

정봉주 전 의원, '기꺼이 광대가 되겠다'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주진우(왼쪽부터) 시사인 기자,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 김용민 나꼼수 연출,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이 마무리 발언을 하고 있다.

정봉주 전 의원, '다시 BBK 저격수로 최전방에 서겠다'

대한문 앞에서 열린 '정봉주는 달리고 싶다! 촬영대회'
주진우(왼쪽부터) 시사인 기자,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이 시민들의 환호를 듣고 있다.

정동영 의원, '시민 투표로 정봉주 당 대표 만들어라'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정동영 민주통합당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주진우(오른쪽)시사인 기자가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의 등에 올라타고 있다.

정봉주 전 의원 응원 나온 공지영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공지영(왼쪽)작가가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을 응원하고 있다.

포옹하는 정봉주 전 의원과 공지영 작가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공지영(왼쪽)작가가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을 응원하고 있다.

정봉주 응원 나꼼수 콘서트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주진우(왼쪽부터)시사인 기자,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 정봉주 전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

달리면서 말하는 정봉주

달리는 정봉주 전 의원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정봉주(오른쪽)전 민주당 의원이 제자리 달리기를 하고 있다.

달리는 정봉주 전 의원

달리는 나꼼수 4인방

응원 온 김어준 총수와 포옹하는 정봉주

밝게 웃는 정봉주와 주진우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과 주진우 시사인 기자가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를 보고 반가워하고 있다.

포옹하는 정봉주-주진우

시민들의 응원 받아 달리는 정봉주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이 시민들이 응원 메시지 영상을 찍는 동안 달리고 있다.

정봉주 위해 촛불 든 시민들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시민들이 촛불을 들고 정봉주 전 의원을 응원하고 있다.

대한문 앞 가득 메운 시민들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김용민 나꼼수 연출이 발언하고 있다.

대한문 앞 가득 메운 시민들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시민들이 촛불을 들고 정봉주 전 의원을 응원하고 있다.

정봉주는 달리고 싶다. 

달리며 손흔드는 정봉주 전 의원

손 흔들며 달리는 정봉주

시민들의 환호 받는 정봉주 전 의원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이 시민들에게 두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시민들의 응원 속 손흔드는 정봉주 전 의원

'성탄 축제 아닙니다' 대한문 앞 촛불 든 시민들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시민들이 촛불을 들고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을 응원하고 있다.

정봉주 응원 물결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아이를 안은 엄마가 정봉주 전 의원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 후 걸어나오고 있다.

정봉주 전 의원 위해 촛불 든 시민들

대한문 앞 가득 채운 시민들

정봉주 전 의원 응원

'정봉주는 무죄다'

'정봉주는 달리고 싶다! 촬영대회'

'정봉주를 저격하지 마라'

응원 메시지 영상 보내는 시민들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시민들이 정봉주 전 민주당 의원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촬영하고 있다.

대한문 앞 가득 메운 시민들

나꼼수 정봉주 전 의원의 인기

정봉주 전 의원 지지 서명

정봉주 응원 산타
20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한 시민이 피켓을 들고 정봉주 전 의원을 응원하고 있다.

정봉주 응원하는 시민들


출처 :



Posted by ci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