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의 화제, '시사 애정남' 시리즈
2012/01/12 09:05  독설닷컴

장안의 화제가... 되고 싶어요. ㅋㅋ 

시즌 2 

시사 애정남 -6 : 진보는 비행기 좌석 어느 등급까지 앉을 수 있고, 어느 정도 가격 핸드백까지 들 수 있나? 애매하죠? 제가 정해드립니다. 1좌석만 됩니다. 방해받지 않겠다고 2좌석 사면 안되요잉~ 핸드백은 들 수 있는 무게만큼이면 됩니다잉~

시사 애정남 -7 : 강용석과 이준석이 욜심히 치고받고 있습니다. '하버도 덤앤더머 더비'라는데, 누가 더 찌질한가요? 요거 참 애매합니다잉~~~ 제가 정해드립니다. 이런 건 간단한 거에요잉. 강용석은 찌질한 거고, 이준석은 싸가지가 없는거에요잉~

시사 애정남 -8 : 엄청난 돈을 들여 디도스 공격을 사주한 박희태 의장 전 비서와 수백만원 돈봉투를 뿌린 박희태 의장 전 비서관 중 누가 더 유능한가요? 요거 애매합니다잉~ 제가 정해드립니다. 보좌진에게 덮어씌우는 박희태가 유능한 거에요잉~

시사 애정남 -9 : 한나라당은 쇄신하는 것이 맞을까요? 아니면 재창당하는 것이 맞을까요? 어느 정도로 개혁해야 하나요? 요거 애매합니다잉~~~ 제가 딱 정해드립니다. 똥오줌 묻은 빤스를 앞뒤로 바꿔입느냐 뒤접어 입느냐 차입니다잉. 벗는 게 나아요잉~

시사 애정남 - 10 : 3대 세습 후계자 중에 북한 김정남이 더 유능한가요? 아니면 삼성 이재용이 더 유능한가요? 요거 애매합니다잉~~~ 제가 딱 정해드립니다! 둘 다 찌질합니다. 그냥 김정일이랑 이건희가 유능한 겁니다잉~~~


시즌 1 

시사 애정남1 - 검찰과 경찰 중에 수사권을 누가 가져야 할까요? 요거 애매 해요~ 그놈이 그놈 같아요. 믿을 놈 없어요. 이제 제가 정해줍니다. 매년 12월 검찰과 경찰이 서로 상대 비리 수사해서 더 많이 잡아내는 쪽이 내년 수사권 갖는 겁니다.ㅋㅋ
 
시사 애정남2 - 집회 참가자 숫자는 왜 경찰 추산과 주최측 추산이 많이 다른가요? 요거 애매해요~ 잉. 요즘은 차이가 점점 더 벌어져요. 자 제가 정해드립니다. 경찰 추산은 경비 온 경찰 숫자에요. 시위대 숫자는 주최측 추산이 맞습니다. ㅋㅋ
 
시사애정남3 - 몇 대 기업까지 재벌인가요? 요거 애매해요~ 잉. 10대 기업? 20대 기업? 30대 기업? 자 지금부터 제가 정해드립니다. 비자금 걸려서 수사 받을 때 바로 잡혀가면 재벌 아니에요. 조용히 조사받고 휠체어 타고 나오면 재벌이에요.

시사 애정남4 - 친박은 왜 홍준표가 박근혜에게 당 대표직 양보한다는데도 마다하는거죠? 요건 간단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잉. 욕은 네가 먹고 과실은 내가 먹겠다는 겁니다. MB 설거지는 홍준표가 하고 공천권은 박근혜가 갖겠다는, 날로먹는 정치임다.ㅋㅋ
 
시사애정남5 - 왜 정부는 무상급식은 안 된다더니 무상보육은 나서는거죠? 요거 애매합니다~ 잉. 부자 급식 반대한다더니 부자 보육은 된다네요. 왜 그럴까요? 자 제가 정해드립니다. 잘 들으세요. 지가 하면 복지고 남이 하면 퍼주깁니다. 간단해요~ 잉.


Posted by civ2
,